1 0 0 0 0 0 9일전 0

500년 은행나무와 마법의 열쇠

내비게이션 기억법으로 떠나는

아주 오래전, 고원의 깊은 숲속에는 특별한 나무가 하나 있었습니다. 그 나무는 수백 년 동안 고요하게 자리를 지키며, 그 땅의 마법과 신비를 품고 있었습니다. 그 나무는 500년된 은행나무, 그리고 그 뿌리 깊은 곳에는 세상을 바꿀 수 있는 마법의 열쇠가 숨겨져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 마법이 점차 약해지면서 고원은 점점 시들어가기 시작했습니다. 나무와 함께 고원의 마법을 지키기 위해서는 열쇠를 찾아야만 했습니다. 이 위기를 막을 수 있는 건 오직 용기 있는 마음을 지닌 자들뿐.그리고 세 명의 아이들이 그 열쇠를 찾아 떠나는 모험을 시작하게 됩니다.
아주 오래전, 고원의 깊은 숲속에는 특별한 나무가 하나 있었습니다.

그 나무는 수백 년 동안 고요하게 자리를 지키며, 그 땅의 마법과 신비를 품고 있었습니다.

그 나무는 500년된 은행나무, 그리고 그 뿌리 깊은 곳에는 세상을 바꿀 수 있는 마법의 열쇠가 숨겨져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 마법이 점차 약해지면서 고원은 점점 시들어가기 시작했습니다. 나무와 함께 고원의 마법을 지키기 위해서는 열쇠를 찾아야만 했습니다.

이 위기를 막을 수 있는 건 오직 용기 있는 마음을 지닌 자들뿐.그리고 세 명의 아이들이 그 열쇠를 찾아 떠나는 모험을 시작하게 됩니다.
상상 속 세계를 사랑하는 동화작가 백지원입니다. 어린 시절부터 신비한 모험과 환상의 세계에 푹 빠져 있었습니다.

자연과 마법, 그리고 아이들의 순수한 용기를 통해 사람들에게 감동과 영감을 주고자 합니다.

이번 동화책에서는 500년 은행나무와 마법의 열쇠를 소재로, 독자들을 새로운 모험의 세계로 이끌며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 동화책을 읽는 순간, 당신도 그 모험의 한가운데에 서게 될 것입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