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0 0 0 0 0 14일전 0

천자문 기억의 비밀

내비게이션 기억법으로 떠나는

옛날 옛적에, 서당에서 아이들은 천자문을 배우며 한자 공부를 시작했어요. 그때 아이들은 책상 앞에 앉아 선생님의 가르침을 듣고, 천천히 한 글자씩 따라 쓰며 배웠죠. 하지만 오늘날 우리는 더 재미있고 신나는 방법으로 천자문을 배울 수 있어요! 이 전자책에서는 내비게이션 기억법을 사용해 마치 여행을 떠나듯 한자 공부를 할 수 있답니다. 고속버스터미널이나 학교, 집 같은 익숙한 장소와 함께 천자문 속의 글자를 연결하면, 공부가 훨씬 재미있어지고 쉽게 기억할 수 있어요. 여러분도 이 책과 함께 천자문 속으로 떠나, 흥미로운 이야기들을 만나고 자연스럽게 한자를 학습할 수 있을 거예요. 이제 천자문을 여행하듯이 공부해 볼 준비가 되었나요?
옛날 옛적에, 서당에서 아이들은 천자문을 배우며 한자 공부를 시작했어요. 그때 아이들은 책상 앞에 앉아 선생님의 가르침을 듣고, 천천히 한 글자씩 따라 쓰며 배웠죠.

하지만 오늘날 우리는 더 재미있고 신나는 방법으로 천자문을 배울 수 있어요! 이 전자책에서는 내비게이션 기억법을 사용해 마치 여행을 떠나듯 한자 공부를 할 수 있답니다.

고속버스터미널이나 학교, 집 같은 익숙한 장소와 함께 천자문 속의 글자를 연결하면, 공부가 훨씬 재미있어지고 쉽게 기억할 수 있어요.

여러분도 이 책과 함께 천자문 속으로 떠나, 흥미로운 이야기들을 만나고 자연스럽게 한자를 학습할 수 있을 거예요. 이제 천자문을 여행하듯이 공부해 볼 준비가 되었나요?
어린 시절, 두메산골 큰댁에서 서당에서 공부하는 오빠를 보며 처음으로 한자를 접했습니다.

그때 들려오던 “하늘 천, 땅 지”를 소리 내어 읽던 오빠의 목소리가 얼마나 신기하고 아름답게 들렸는지 몰래 문 앞에서 듣던 추억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한자는 저에게 늘 흥미롭고 신비한 글자였죠. 하지만 요즘은 디지털 시대에 살면서 한자를 멀리하게 된 것 같아 아쉽습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 속에서도, 한자의 깊이를 알고 나면 어렸을 때부터 공부해 두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이 전자책을 특별히 내비게이션 기억법을 활용해 만들었습니다. 여러분이 마치 여행하듯 한자를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신비한 마법이 가득 담겨 있답니다.

이 책이 여러분의 한자 학습 여정에 즐거운 동반자가 되길 바랍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