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0 0 0 0 0 5일전 0

인생카페 소울브루

내비게이션 기억법으로 떠나는

흐린 날이면 남한산성의 깊은 숲길에 숨어 있던 작은 카페 ‘소울브루‘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바쁜 일상 속 누구도 쉽게 찾지 못하는 이곳은, 마치 안개 속에서 살며시 모습을 내비치는 마법 같은 공간입니다. 성곽과 숲이 어우러진 고요한 풍경 속에서, 카페의 간판이 부드러운 빛을 뿜어냅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따뜻한 차 향이 가득하고, 오래된 나무 테이블 위엔 시간의 흔적이 배어 있습니다. 주인인 바리스타 노아는 한 손에 찻잔을 들고, 다정한 미소로 손님들을 맞이합니다. 이곳에서는 흐린 날, 지친 마음들이 비로소 숨을 고르고 위로받을 수 있습니다.
흐린 날이면 남한산성의 깊은 숲길에 숨어 있던 작은 카페 ‘소울브루‘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바쁜 일상 속 누구도 쉽게 찾지 못하는 이곳은, 마치 안개 속에서 살며시 모습을 내비치는 마법 같은 공간입니다.

성곽과 숲이 어우러진 고요한 풍경 속에서, 카페의 간판이 부드러운 빛을 뿜어냅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따뜻한 차 향이 가득하고, 오래된 나무 테이블 위엔 시간의 흔적이 배어 있습니다.

주인인 바리스타 노아는 한 손에 찻잔을 들고, 다정한 미소로 손님들을 맞이합니다.

이곳에서는 흐린 날, 지친 마음들이 비로소 숨을 고르고 위로받을 수 있습니다.
삶의 긴 여정을 걸어오며, 이제는 오래된 추억들이 더욱 그리워지는 나이가 되었습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이 시대 속에서도, 잠시 멈추어 따뜻한 차 한 잔의 여유를 느낄 수 있길 바랍니다.

100세 시대를 살아가는 시니어 여러분께 드리는 이 동화책은, 지난날의 소중한 기억을 떠올리며 다가오는 노후에는 행복하고 동화 같은 삶을 살아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썼습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나마 위로와 힐링을 느낄 수 있는 어른들의 동화, 그 따스한 순간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