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 0 0 3 0 0 4개월전 0

은하수를 수놓는 이야기

내비게이션 기억법으로 떠나는

솔향공원의 밤하늘은 언제나 특별했다. 은하수처럼 빛나는 별들이 하늘을 수놓을 때, 그곳에선 늘 이야기가 시작되곤 했다. 수아는 하늘을 올려다보며 생각했다. “이번엔 하늘에 전설을 그려내야 해. 모두가 기억할 만한 아름다운 이야기로.” 은호는 옆에서 조종기를 만지작거리며 미소 지었다. “그럼 시작해볼까? 하늘에 전설을 새기는 건 우리 몫이니까.” 그날 밤, 솔향공원의 첫 번째 별빛 축제는 시작됐다. 그리고 그 하늘 아래, 전설 속 견우와 직녀의 이야기가 새로운 모습으로 펼쳐지기 시작했다. 하늘은 이미 그들을 기다리고 있었다.
솔향공원의 밤하늘은 언제나 특별했다.

은하수처럼 빛나는 별들이 하늘을 수놓을 때, 그곳에선 늘 이야기가 시작되곤 했다.

수아는 하늘을 올려다보며 생각했다.
“이번엔 하늘에 전설을 그려내야 해. 모두가 기억할 만한 아름다운 이야기로.”

은호는 옆에서 조종기를 만지작거리며 미소 지었다.
“그럼 시작해볼까? 하늘에 전설을 새기는 건 우리 몫이니까.”
그날 밤, 솔향공원의 첫 번째 별빛 축제는 시작됐다.

그리고 그 하늘 아래, 전설 속 견우와 직녀의 이야기가 새로운 모습으로 펼쳐지기 시작했다.

하늘은 이미 그들을 기다리고 있었다.
창의적이고 감동적인 스토리를 통해 독자들에게 새로운 세계를 선사하는 웹툰 작가입니다.

일상의 작은 순간에서 영감을 받아 상상력을 더해 독특하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만들어내며, 이 책을 통해 소통하고자 합니다.

특히 내비게이션 기억법 장소를 활용하여 흥미로운 이야기로 깊이와 몰입감을 더하는데 초점을 두었습니다.

이 전자책 웹툰에서는 하늘과 전설, 그리고 인간의 꿈이 어우러진 독창적인 세계를 통해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은하수를 수놓는 이야기"를 통해 독자들에게 희망과 영감을 선물하며, 다음 작품에서 또 만나요!!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