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 0 0 0 0 0 3개월전 0

신비한 천자문 15편

내비게이션 기억법으로 떠나는

깊은 숲속 마법의 도서관, 빛나는 글자들이 춤추는 곳에 ‘문천이’라는 작은 요정이 살고 있었습니다. 문천이는 형제애, 우정, 자비의 힘을 지키는 수호자였어요. 어느 날, 마법 글자들이 흩어져 사라지기 시작했습니다. “세상의 소중한 가치를 되찾으러 가야 해!” 문천이는 반짝이는 지도와 기억의 나침반을 들고 여정을 떠났습니다. 얼음 위에서는 형제가 손을 맞잡고 서로를 지키는 모습을 배우고, 시장에서는 따뜻한 바구니에 자비의 마음을 담으며 사랑을 깨달았지요. 문천이는 각 장소에서 글자들을 모으며 희망의 빛을 되찾았습니다. 이제 그는 친구들과 함께 더 큰 모험을 준비합니다. “자, 소중한 가치를 배울 한자 여행을 함께 떠나 볼까요?”
깊은 숲속 마법의 도서관, 빛나는 글자들이 춤추는 곳에 ‘문천이’라는 작은 요정이 살고 있었습니다. 문천이는 형제애, 우정, 자비의 힘을 지키는 수호자였어요. 어느 날, 마법 글자들이 흩어져 사라지기 시작했습니다.

“세상의 소중한 가치를 되찾으러 가야 해!” 문천이는 반짝이는 지도와 기억의 나침반을 들고 여정을 떠났습니다. 얼음 위에서는 형제가 손을 맞잡고 서로를 지키는 모습을 배우고, 시장에서는 따뜻한 바구니에 자비의 마음을 담으며 사랑을 깨달았지요.

문천이는 각 장소에서 글자들을 모으며 희망의 빛을 되찾았습니다. 이제 그는 친구들과 함께 더 큰 모험을 준비합니다.

“자, 소중한 가치를 배울 한자 여행을 함께 떠나 볼까요?”
안녕하세요! 여러분과 함께 천자문 여행을 떠날 작은 마법사 ‘문천이’의 이야기로 천자문여행을 떠나는 작가 백지원 입니다.

예전에는 어려운 글자들이 머릿속을 어지럽히고, 외워도 금세 잊어버리곤 했죠. 하지만 어느 날, 내비게이션 기억법이라는 특별한 마법을 발견했어요. 장소와 이미지를 결합해 글자 하나하나를 이야기로 연결하자, 한자가 눈앞에서 살아 움직이기 시작했습니다!

그때 깨달았어요. 공부도 게임처럼, 여행처럼 즐길 수 있다면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다는 사실을요.이 책에는 형제와 친구의 사랑, 자비와 신뢰 같은 소중한 가치를 담은 천자문 이야기가 가득합니다.

여러분은 신비로운 마법의 세계에서 한자와 친구가 되고, 이야기를 통해 자연스럽게 글자들을 익히게 될 거예요. 공부가 아닌 모험의 시작! 지루한 암기가 아닌 기억의 마법! 이 책을 펼치는 순간, 문천이와 함께 떠나는 환상적인 한자 여행이 시작됩니다.

마지막 페이지를 덮을 때쯤, 여러분의 가슴 속에도 새로운 빛과 지혜가 가득 차 있을 거예요. 자, 이제 여러분도 문천이의 친구가 되어 천자문의 마법을 풀어볼 준비가 되셨나요?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