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 0 0 1 0 0 3개월전 0

명화로 만나는 힐링 태교

그림 속 이야기로 아기와 교감하기

빛나야, 엄마는 너와 함께 그림 속 세상을 여행하려 해. 반짝이는 별빛 아래 너의 꿈을 그려보고, 잔잔한 물결 위에서 마음의 평화를 느낄 거야. 명화의 색과 이야기가 너의 감각을 깨우고, 따뜻한 사랑을 전해줄 거란다. 엄마가 너에게 들려주는 그림과 이야기는 너의 마음을 다독이고 상상력을 키워줄 거야. 빛나의 세상이 예술처럼 아름답기를 바라며, 오늘도 엄마는 너와 함께 그림 속 마법을 꿈꾼단다.
빛나야, 엄마는 너와 함께 그림 속 세상을 여행하려 해.
반짝이는 별빛 아래 너의 꿈을 그려보고, 잔잔한 물결 위에서 마음의 평화를 느낄 거야.

명화의 색과 이야기가 너의 감각을 깨우고, 따뜻한 사랑을 전해줄 거란다.

엄마가 너에게 들려주는 그림과 이야기는 너의 마음을 다독이고 상상력을 키워줄 거야.

빛나의 세상이 예술처럼 아름답기를 바라며, 오늘도 엄마는 너와 함께 그림 속 마법을 꿈꾼단다.
안녕하세요.
이 책은 엄마와 아기가 그림을 통해 소통하고 사랑을 나누며,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을 준비할 수 있도록 마음을 담아 집필했습니다.“그림 한 장이 엄마와 아기에게 전하는 사랑의 언어가 되길 바랍니다.”

태교는 엄마와 아기의 첫 번째 대화입니다.
저자는 그림을 통해 엄마가 아이와 끊임없이 상상하고 소통하며,일상의 작은 순간까지 따뜻한 교감을 나누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 책을 준비했습니다.

이 책은 그림으로 힐링을 선물하고, 엄마와 아기의 정서적 유대감을 깊이 키워주며, 뱃속에서부터 창의적 사고와 감성을 자극하는 ‘뒤뇌놀이’를 담았습니다.

“그림과 상상, 사랑이 어우러진 이 시간이 아이에게는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추억이 될 것입니다.”

엄마와 아기가 함께하는 이 시간이 스트레스를 벗어나 힐링과 행복으로 가득 채워지길 바랍니다. 그림 속 이야기가 사랑과 희망이 되어 여러분의 마음을 따뜻하게 감싸주기를 소망합니다.

— 사랑과 꿈을 담아, 저자 백지원 드림. 💌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